2024년 10월 06일(일)

처음으로 '연예대상' 불참하고 화보 촬영 간 '나혼산 히로인' 한혜진

인사이트Instagram 'modelhanhyejin'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지난 29일에 열린 MBC '방송연예대상'에 불참한 모델 한혜진이 화보 촬영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한혜진은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슛 들어갔을 때와 슛 끝났을 때'(during shoot & after shoot)라는 글과 함께 메이크업 전후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슛 들어갔을 때는 피부 커버부터 볼 터치, 입술 화장까지 완벽하게 한 모습이다. 열정이 넘치는지 눈빛 역시 강렬하다.


반면 촬영이 끝난 뒤에는 다소 지쳐있는 모습이다. 


인사이트MBC '2020 MBC 방송연예대상'


인사이트Instagram 'modelhanhyejin'


한혜진은 이어 "shooting for spring"이라는 글과 함께 화보 촬영장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하며 먼저 봄을 알리기도 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2020 MBC연예대상'에서 '나 혼자 산다'의 번외편으로 제작된 여은파(여자들의 은밀한 파티)가 디지털콘텐츠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부캐릭터 조지나(박나래 분), 사만다(한혜진 분), 마리아(화사 분)로 구성된 '여은파'는 방송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여자의 유쾌한 매력과 완벽한 케미로 큰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여은파 멤버인 한혜진은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후 처음으로 시상식에 불참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한혜진은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MBN '오래살고볼일' 등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odelhanhyej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