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최근 '마스크네'라는 신조어가 등장했다.
마스크네는 마스크(mask)와 여드름을 뜻하는 아크네(acne)의 합성어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피부 트러블을 의미한다.
필(必) 마스크 시대에 살고 있는 만큼 이제는 겨울철에도 마스크네를 해결하기 위한 특별한 조치가 필요해졌다. 비상이 걸린 피부를 위해 마스크네 극복을 위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스팟 집중 케어 '리얼라엘 커버 앤 클리어 패치 듀오 & 라이튼 업 시카 스팟 크림'
'리얼라엘 커버 앤 클리어 패치 듀오'는 활용 만점의 두 가지 구성으로 24시간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외출 시 메이크업 전 자연스러운 커버가 필요할 시에는 '초슬림 커버패치'를, 잠자기 전 붉어진 부위를 진정시킬 때는 '커버 앤 클리어 패치'를 사용하면 된다.
낮 시간용인 초슬림 커버 패치는 0.1mm 두께로 하이드로콜로이드 원단을 사용해 메이크업 전 스팟 부위 보호 및 커버에 용이하다.
고민되는 스팟 부위를 집중 케어할 수 있는 '리얼라엘 라이튼 업 시카 스팟 크림'은 외부 자극과 트러블 등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병풀잎추출물 등 시카 대표 성분 5종을 담았다.
피부장벽이 무너졌을 때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
피부 위로 좁쌀 여드름이 뒤덮인 것과 같이 됐을 경우 대부분 피부장벽이 무너지면서 피지, 노폐물이 밖으로 배출되지 못해 발생하는 것이 대부분이다. 이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보습이다.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은 피부와 유사한 성분으로 안으로는 수분 손실을 막고 밖으로는 피부 자극 요인을 막아주어 수분보호막을 강화해주는 제품이다.
40%이상의 식물유래 지질 성분이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하고 최대 72시간 동안 촉촉함을 선사해주어 더욱 건강한 피부가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집중 나이트 케어가 필요하다면 '쏘내출럴 옐로우시카 스팟 파우더'
잠을 자는 시간만큼 피부회복에 좋은 기회는 없다. '쏘내추럴 옐로우시카 스팟 파우더'는 나이트 전용 스팟 파우더로 병풀추출물과 식이유황이 함유된 쏘내추럴만의 'YELLOWCICA 콤플렉스' 배합에 3가지 진정 성분이 더해져 붉게 올라오는 피부고민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하루 평균 1,000명을 웃도는 요즘, 비상이 걸린 현 시대를 대변하듯 마스크 속 내 피부에도 비상이 걸렸다. 더 이상 이러한 사태를 방치하지 말고 슬기롭게 마스크네를 극복해 보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