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0일(금)

덕후들 사이서 공식 출시해달라고 난리난 '귀멸의 칼날X나이키' 콜라보

인사이트Facebook 'zerodegreesg'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원피스를 뛰어넘는 명작으로 꼽히고 있는 만화 '귀멸의 칼날'.


얼마 전 일본에서 개봉한 극장판 '귀멸의 칼날'은 19년 째 수입 1위를 지켜오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밀어내고 역대급 신기록을 세우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가운데 '나이키' 에어조던에 '귀멸의 칼날' 캐릭터들이 그려진 커스텀 신발이 공개돼 수많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만화 속 캐릭터들이 툭 튀어나온 듯한 에어조던을 본 팬들은 나이키가 정식으로 '귀멸의 칼날'과의 콜라보를 했으면 바람을 드러내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zerodegreesg'


지난 27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캣덤은 '귀멸의 칼날'을 명장면과 캐릭터들이 그려진 나이키 에어조던 커스텀 신발을 사진으로 공개했다.


해당 신발들은 말레이시아의 아티스트 제로 디그리(ZeroDegree)가 직접 제작한 상품들이다.


그는 귀멸의 칼날을 보고 큰 영감을 받아 이 커스텀 신발들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화려한 색채로 그려진 '귀멸의 칼날' 속 캐릭터들과 명장면은 하얀색 에어조던에 어우러져 마치 나이키가 정식으로 콜라보한 제품과 같은 퀄리티를 보여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zerodegreesg'


특히 에어조던의 스포티한 디자인은 귀멸의 칼날의 역동성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해당 커스터마이징 신발은 현지 많은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으며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다른 국가의 팬들은 어서 빨리 나이키가 정식으로 콜라보를 진행해 전 세계에서 '귀멸의 칼날' 에어조던을 신을 수 있으면 좋겠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