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대탈출X더 지니어스' 만든 PD가 새로 내놓는 추리 예능 '여고추리반'

인사이트JTBC '장르만 코미디'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소름 돋는 추리 프로그램 '대탈출' 시리즈를 연출한 정종연 PD의 신작 예능 '여고추리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28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여고추리반'을 향한 호기심을 최고조로 만들고 있다.


졸업 앨범을 연상시키는 포스터에는 5인의 '여고추리반' 동아리원이 각각 교복을 입고 화면을 또렷이 응시하고 있다.


그러나 누군지 알 수 없는 제6의 인물 사진 위에는 누군가가 칼로 지운 것 같은 표시가 남아 있어 어떤 스토리가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티빙


과연 이들의 학교에는 어떤 수상한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관심이 증폭되는 상황이다.


티빙의 첫 번째 오리지널 콘텐츠 '여고추리반'은 여자 고등학교에서 벌어지는 수상한 사건과 그 속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뭉친 추리반의 활약을 담은 미스터리 어드벤처 프로그램이다.


앞서 '대탈출' 시리즈, '더 지니어스' 등 중독성 있는 장르 예능으로 수 많은 덕후들을 양산한 정종연 PD가 연출을 맡았다.


또한 아나운서 박지윤, 예능인 장도연, 연반인 재재, 가수 비비, 걸그룹 아이즈원 최예나가 출연을 확정 짓고 '여고추리반' 동아리 멤버로 활약을 예고했다.


한편 '여고추리반'은 오는 1월 말 티빙에서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happy_jae_j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