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a comicbookmovie.com
추측이 난무했던 '캡틴 아메리카:시빌워'의 캡틴 아메리카 팀과 아이언맨 팀 구성원이 확정됐다.
지난 27일(현지시간) 미국 코믹북무비닷컴(comicbookmovie.com)은 팀별로 확실한 구성원이 담긴 '캡틴 아메리카:시빌워'의 프로모 아트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에는 캡틴 아메리카 팀과 아이언맨 팀 구성원들이 한 장의 사진에 담겨 있다. 이전까지 공개된 팀 구성 이미지는 구성원들 각자의 사진을 이어붙인 것에 불과했다.
via comicbookmovie.com
먼저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팀에는 팔콘(안소니 마키), 앤트맨(폴 러드), 호크아이(제레미 레너), 윈터 솔져(세바스찬 스탠)가 합류한다.
아이언맨(로버트 다우어 주니어) 팀은 블랙팬서(채스윅 보스만), 비전(폴 베타니),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워 머신(돈 치들)으로 이뤄졌다.
via comicbookmovie.com
이전 명단에 포함됐던 캡틴 아메리카 팀의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와 아이언맨 팀의 스파이더맨(톰 홀랜드)의 모습은 사라졌다.
뿐만 아니라 중립을 지킬 것으로 예상됐던 블랙팬서(채스윅 보스만)는 아이언맨 팀으로 합류해 전 세계 마블 영화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최근 촬영을 종료하고 CG와 후반 편집 작업에 들어간 '캡틴 아메리카:시빌워'는 오는 2016년 5월 6일 개봉할 예정이다.
조은미 기자 eum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