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6일(일)

바쁜 스케줄에도 팬클럽 아미 위해 핵달달 '크리스마스 캐럴' 선물한 방탄소년단 지민 (영상)

인사이트Facebook 'bangtan.official'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방탄소년단 지민이 팬들을 위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했다.


24일 방탄소년단 공식 블로그에는 "Christmas Love by Jimin"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글에는 작곡가 슬로우래빗, RM, 지민이 참여한 곡 'Christmas Love' 음원 영상이 담겼다.


이날 지민은 "여러분에게 꼭 들려드리고 싶었는데 다행히 들려드릴 수 있게 되어서 정말 정말 기쁩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인사이트YouTube 'BANGTANTV'


인사이트방탄소년단 공식 블로그


그는 해당 노래에 어릴 적 눈이 펑펑 내리는 장면을 처음 보았을 때 감정을 담았다고 말했다.


지민은 "우리는 성장하면서 어렸을 적을 참 많이 그리워하게 되는 것 같다. 그게 지금 상황이든 아니든 철없고 때 묻지 않은 순수한 우리들을 많이 기억하고 그때로 돌아가고 싶어 한다고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성장하면서 갖게 되는 책임감이 감정을 숨기게 하는 것 같다며 "한 번쯤은 유치하지만 그런 감정을 표현해 보는 것은 어떠냐. 저는 그 하루가 오늘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지민은 "여러분 모두가 행복한 사람이었으면 좋겠다는 소망 하나로 열심히 만들게 되었다. 곡 듣고 조금이나마 여러분들이 추억하는 예전으로 잠시 돌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지민의 바람처럼 'Christmas Love'는 발랄한 리듬을 자랑하는 곡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bangtan.official'


듣는 순간 연말을 연상케 하는 곡 분위기에 청량한 지민의 보컬이 어우러져 환상의 하모니를 이뤘다.


지민은 "어젯밤 꿈엔 눈이 내렸어 이불 속에서 온종일 기다린 너", "오래도록 넌 내 마음에 남아줘" 등 한편의 동화를 떠올리게 하는 가사를 감미롭게 읊조렸다.


지민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자신이 느낀 감정은 팬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하고자 해당 음악을 제작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민의 목소리가 담긴 'Christmas Love'는 방탄소년단 블로그, 공식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Facebook 'bangtan.official'


YouTube 'BANGTAN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