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6일(일)

3일 뒤 '크리스마스'에 모든 스케줄 취소하고 '로맨틱 데이트' 즐길거 같은 스타 커플 7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12월 25일 크리스마스가 단 3일 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겨울은 유독 춥지만, 바로 옆자리에서 든든하게 지켜줄 '짝꿍'이 있는 이들에겐 한없이 따뜻한 크리스마스가 될 전망이다.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이들은 연예계에도 포진돼 있다. 1년이 훌쩍 넘게 달달한 공개 연애를 이어가고 있는 스타들이 그 주인공이다.


이들은 방송을 통해, 또 자신의 개인 SNS 공간을 통해 애정행각을 드러내 왔다. 때문에 크리스마스엔 스케줄을 잡지 않고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길 것 같다.


서로를 향한 사랑이 너무 깊어 크리스마스 날 누구보다 달달한 데이트를 즐길 것 같은 스타 커플들을 함께 만나보자.


1. 류준열-혜리


인사이트Instagram 'hyeri_0609'


인사이트Instagram 'ryusdb'


크리스마스에 누구보다 달달한 데이트를 할 것 같아 모두의 부러움을 받고 있는 커플은 tvN '응답하라 1988' 커플 류준열, 혜리다.


두 사람은 작품이 끝난 후 연인으로 발전했고, 2017년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한때 '결별설'이 제기되기도 했으나 류준열과 혜리는 시상식이나 인터뷰 등 공식 석상에서 잘 만나고 있다고 언급하며 서로를 향한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2. 정진운-경리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섹션TV 연예통신'


지난해 11월 2년째 열애 중임을 인정하며 연예계 스타 커플의 탄생을 알린 정진운과 경리.


두 사람 역시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커플이다.


최근 1년 7개월간의 군 생활을 마치고 '군필돌'이 된 정진운은 한 패션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경리에 대한 애정을 듬뿍 드러냈다.


그는 "경리는 내가 힘들 때 옆에서 소나무처럼 지지해 주고 응원해 주는 사람"이라고 애틋한 마음을 공개적으로 나타냈다.


3. 현아-던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yunah_aa'


가수 현아, 던 커플은 지난 2018년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소속사도 같지만, 집도 매우 가까워 자주 만나는 것으로 전해졌다.


때문에 현아와 던도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달달한 데이트를 즐길 것으로 보인다.


4. 신민아-김우빈


인사이트지오다노


인사이트Instagram 'illusomina'


배우 김우빈, 신민아 커플은 지난 2015년 공개 열애를 인정한 후 6년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신민아는 지난 2017년 김우빈이 비인두암 판정을 받고 활동을 잠정 중단했을 당시에도 연인 김우빈 곁을 지키며 힘이 돼줬다.


팬들은 조용하고 예쁘게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 이번 크리스마스에도 누구보다 달달하게 보낼 것 같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5. 수영-정경호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사이트Instagram 'sooyoungchoi'


정경호, 수영 커플은 지난 2012년 연인 관계로 발전해 2년 뒤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정경호는 수영의 드라마 촬영 현장에 밥차 선물을 보내는가 하면 다수의 예능의 출연해서 수영을 언급하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이들은 공개 열애를 시작하기 전인 2013년 크리스마스이브에 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많은 이들에게 주목받기도 했다.


6. 이다해-세븐


인사이트Instagram 'leedahey4eva'


인사이트Instagram 'se7enofficial'


이다해와 세븐 또한 5년째 달달한 연애 중이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때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길 것으로 보인다.


세븐은 최근 MBN '더 먹고 가'에 출연해 "동갑이지만 누나 같을 때도 있고 배울 점도 많고 항상 내가 부족한 느낌을 받는다. '내가 잘해야겠다'는 생각을 들게 하는 사람이다"라고 이다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7. 박신혜-최태준


인사이트Instagram 'ssinz7'


인사이트Instagram 'actorctj'


마지막으로 소개할 스타 커플은 박신혜와 최태준이다.


1살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지난 2018년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박신혜는 최근 진행한 넷플릭스 '콜' 언론 인터뷰에서 "최태준과 잘 만나고 있습니다"라고 연인을 언급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