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6일(일)

"너무 똑같아서 소름"···'펜트하우스' 여배우 성대모사 똑같이 한 '현직 성우' 클라쓰 (영상)

인사이트YouTube '쓰복만'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유튜버이자 성우 쓰복만이 드라마 '펜트하우스' 속 인물을 완벽하게 따라 했다.


지난 17일 쓰복만의 유튜브 채널에는 '펜트하우스 성대모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쓰복만은 JTBC '펜트하우스'의 등장인물 4명을 따라 했다.


가장 먼저 단정한 체크무늬 남방을 입고 등장한 쓰복만은 오윤희(유진 분)의 딸 배로나(김현수 분)를 연기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쓰복만'


그는 극 중 실기 시험을 위해 노래를 부르는 배로나의 모습을 그대로 재연했다. 정확한 가사는 몰라서 엉터리로 불렀음에도 성악을 꽤 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쓰본만은 청아재단의 실세이자 레전드 악역으로 떠오른 천서진(김소연 분)을 묘사해 시선을 끌었다.


그는 한서진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보는 이를 놀라게 했다.


특히 쓰복만이 심수련(이지아 분)을 연기할 때는 99% 일치하는 싱크로율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쓰복만'


심수련의 우아한 말투와 표정까지 그대로 재연한 그는 마치 드라마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했다.


이외에도 쓰복만은 천서진의 딸 하은별(최예빈 분)의 목소리뿐만 아니라 현실감 넘치는 얼굴 묘사까지 해 보는 이의 감탄을 이끌어 냈다.


한편 유튜버 쓰복만마저 푹 빠져버린 JTBC '펜트하우스'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인사이트SBS '펜트하우스'


YouTube '쓰복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