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6일(일)

"네가 제일 멋있어♥" 열애설 부인하더니 래원에 팔짱 끼고 '애교' 부린 이영지

인사이트Instagram 'youngji_02'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래퍼 이영지가 래퍼 래원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19일 이영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장래원이 제일 멋있다. 네 영광을 나한테 나눠줘서 고맙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향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래원과 이영지의 모습이 담겼다.


이영지는 래원에세 팔짱을 낀 채 수줍은 표정을 지어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youngji_02'


이영지는 어린 나이에 'Show Me The Money 9' 파이널 무대까지 진출한 친구가 자랑스러워 해당 게시물을 올린 것으로 보인다.


이영지의 게시물에 유튜버 꽈뚜룹은 "오래가요"라며 댓글을 남겼다.


앞서 이영지와 래원은 한차례 열애설에 휩싸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달 30일 이영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쇼펜하우어의 인생론 에세이 '사랑은 없다' 표지를 게재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youngji_02'


이후 래원 역시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뭐, 삐딱하건 말건 사랑이나 연애는 다 환상일 뿐이라고"라는 자막이 삽입된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을 업로드했다.


이 모습을 목격한 팬들은 두 사람이 연애 중인 게 아니냐라는 의문을 제기했다.


이영지는 자신과 래원의 이름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자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연신 물음표를 던지며 황당함을 표현한 바 있다.


한편 2001년생인 래원은 지난 18일 방송된 Mnet 'Show Me The Money 9' 파이널 무대에서 최종 3위를 차지했다.


인사이트Instagram 'youngji_02'


인사이트Instagram 'layon_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