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베테랑' 아트박스 사장님 '마동석' 비하인드 컷 공개

via CJ​ Entertainment / Facebook

 

영화 '베테랑'에서 단 10초 등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뽐낸 '마동석'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7일 CJ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아트박스 사장님 마동석"이라는 글과 함께 특급 카메오 마동석의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아인과 함께 영화 촬영에 한창인 마동석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화를 본 관객이라면 절로 웃음이 나올 수밖에 없는 "나 여기 아트박스 사장인데"라는 대사가 떠오르는 장면이다.

 

실제로 이 대사는 영화 '베테랑'이 약 1,000여 명의 관객들을 상대로 진행한 명대사 설문조사에서 3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

 

류승완 감독은 이 장면에 대해 뉴스엔과의 인터뷰에서 "마동석이 현장에 오자마자 주위를 훑더니 '아트박스'라는 상호를 써도 되냐고 물었다"며 "이렇게까지 반응이 좋을 줄 몰랐다. 덩치는 마동석이 더 큰데 키는 유아인이 더 크고 뭔가 아이러니한 상황이라 그림이 좋았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 5일 개봉한 영화 '베테랑'은 27일 오전 영진위 통합전상망을 기준으로 누적 관객 959만 4,336명을 기록하며 22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다.

 

ㅎㅎㅎㅎㅎ 이제는 말할 수 있다!아트박스 사장님, #마동석<#베테랑> 특급 카메오 공개.900만 관객 중 마블리 보고 안 웃은 사람 손?!

Posted by CJ Entertainment on 2015년 8월 26일 수요일

 

조은미 기자 eunm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