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더샘이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를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샘데이에는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셀러부터 화려한 홀리데이 룩을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특히 러블리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가 높은 '2020 리미티드 에디션 샤인 온 유' 섀도우 박스, 멀티 팔레트, 핸드 스페셜 세트 등 전 라인을 1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춥고 건조한 날씨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아로마 오일 라인 '르 아로'와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파워 스팟 크림',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 글로시와 매트를 하나에 담은 '투 텍스처 틴트'는 60-70% 할인한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건강한 피부 환경 조성이 가능한 집중 영양 케어 라인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더마 안티에이징 '리페어 알엑스',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컨디션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셀 리뉴 바이오'는 30% 할인 판매한다.
연말연시 선물하기 좋은 토너·에멀젼·크림으로 구성된 셀 리뉴 바이오 스킨케어 3종 세트와 피부를 지키는 촉촉한 클렌징 '내추럴 컨디션 클렌징' 라인도 30~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홀리데이 시즌 특별한 메이크업을 위한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초슬림 아이라이너', '에코 소울 스파클링 아이 BR01 카페 크레마', '샘물 섀도우 박스', '샘물 싱글 블러셔'는 20% 할인한다.
세미 매트 타입으로 마스크 묻어남을 최소화한 '스튜디오 컨실러∙파운데이션'과 마스크 프루프 제품인 '트루 핏 픽서 쿠션∙립 코트', '커버 퍼펙션 픽실러'는 10-20% 할인을 적용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샘데이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한 해 동안 고마웠던 이들에게 감사의 마을을 전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보다 실속 있게 준비했다"라며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보습 및 진정 케어부터 마스크 묻어남 걱정을 덜어줄 다양한 마스크 프루프 메이크업 제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부 건강을 선물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샘데이는 전국 더샘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