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그 어떤 멜로 영화의 한 장면보다도 진솔한 오프닝" 영화 '하트' 재개봉 기념 스페셜 영상 1탄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필름다빈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특유의 감성과 밀도 높은 대사로 주목받은 '하트'가 오는 31일 재개봉을 확정 짓고 재개봉 기념 스페셜 영상 1탄 '우리의 밤 이야기'를 공개했다.


이 영화는 유부남을 좋아하게 된 가영이 답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마음 따로 사랑 따로 로맨스 무비이다.


12월 31일 재개봉을 확정한 영화 '하트'는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제45회 서울독립영화제, 제63회 BFI런던영화제 초청되며 작품성과 화제성을 증명한 바 있다.


지난 2월 27일 개봉 당시 '비치온더비치', '밤치기' 정가영 감독의 신작으로 화제를 모았고 특유의 밀도 높은 대사와 재기 발랄한 연출로 언론과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필름다빈


이석형, 최태환 배우와 정가영 감독의 현실 케미가 영화의 매력을 한층 더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한 재개봉 기념 스페셜 영상 1탄 '우리의 밤 이야기'는 이석형 배우와 정가영 감독의 유니크한 감성과 밀도 높은 대사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긴 호흡의 대사와 함께 펼쳐지는 그들의 밤 이야기가 감성적인 면모를 뽐내고 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필름다빈


특히 '꿈의 제인'의 가출팸 리더 '병욱'과 '보건교사 안은영'의 목련 고등학교 트러블 메이커 '강민우'를 연기하며 강렬함과 독창적이고 세밀한 모습을 보여 준 이석형 배우의 촘촘한 감정선이 돋보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겨울 독보적인 감성과 밀도 높은 대사로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하트'는 12월 31일 재개봉하여 관객들과 다시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