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더샘이 신제품 '커버 퍼펙션 픽실러'를 체험할 수 있는 1천명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샘의 '커버 퍼펙션 픽실러'는 피부에 스며들 듯 가볍게 밀착되고 표면에 코팅막을 형성해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묻어남을 방지해주는 마스크 프루프 컨실러이다.
이번 '커버 퍼펙션 픽실러' 샘플링 이벤트는 15일부터 오는 22일까지 8일간 글로우픽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총 1천명의 인원에게 '01 클리어 베이지', '1.5 내추럴 베이지', '02 리치 베이지' 3가지 컬러로 구성된 미니어처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특히 정품과 동일한 디자인의 소형케이스로 제작되어 파우치에 휴대하기 매우 유용하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필 마스크 시대를 맞아 얇고 가벼운 밀착력으로 메이크업 무너짐이나 얼룩짐을 최소화한 ‘마스크 프루프’ 뷰티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묻어남이 적은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이번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8시간 색상 지속, 마스크 묻어남 방지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커버 퍼펙션 픽실러’를 직접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커버 퍼펙션 컨실러 라인'은 피부 결점과 부위에 따라 맞춤 제형을 선택 가능한 컨실러 라인으로 우수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등 전 세계에서 '인생 컨실러'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