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8일(월)

신발에 넣자마자 뜨끈해져 군인 남친에 선물해줘야 할 '겨울 필수템' 발열 깔창

인사이트MiMeng Smart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아침 기온이 영하 4도까지 떨어지고 일부 지역에서는 눈이 펑펑 내렸다.


눈이 쌓여 쉽게 녹지 않을 정도로 추운 날씨가 이어졌다.


이런 날에는 외출하기가 두려워진다. 어쩔 수 없이 외출해야 하는 상황에는 한숨부터 나온다.


잠시만 바깥에 있어도 손발이 꽁꽁 얼기 때문이다. 전기장판을 그대로 옮긴 것 같은 신발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인사이트


인사이트MiMeng Smart


국민의 안전을 위해 이런 날에도 나라를 지키는 군인들 등에게 꼭 필요해 보이는 '발열 깔창'이 등장했다는 소식이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MiMeng Smart'의 스마트 깔창 영상이 올라왔다.


이는 히터가 내장된 깔창이다. 깔창에는 특별한 난방 필름과 리튬 배터리가 탑재돼 있다.


40~50도의 온도로 신발 속을 따뜻하게 해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iMeng Smart


스마트폰 앱을 통해 수동으로 온도를 조절할 수도 있고, 자동 모드를 사용하면 신발 내부의 온도에 따라 적정 온도가 맞춰진다.


신발 깔창은 가위로 잘라 각자의 발 크기에 맞춰 사용하면 된다.


충전도 간단하다. 깔창을 낀 신발을 통째로 무선 충전기 위에 올려두기만 하면 된다. 무려 6시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당 제품을 접한 누리꾼들은 "군인 남친에 선물해주기 딱 좋겠다", "밖에서 일하는 사람한테는 정말 최고다", "수족냉증 있는 사람들 필수템"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는 지난 2018년 말 출시된 이후 지금까지도 전 세계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iMeng Smart


YouTube 'Mi Me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