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디즈니 영화 주토피아 2편 제작 확정됐다"

인사이트영화 '주토피아'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오는 2022년에 애니메이션 영화 '주토피아'의 2편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11일(현지 시간) 디즈니 공식 트위터 계정에는 디즈니플러스에 2022년 주토피아 새 시리즈가 공개된다는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디즈니플러스에는 오는 2022년 주토피아 플러스가 공개된다.


주토피아 플러스는 주토피아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본편에서 공개되지 않은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돼 벌써 많은 팬의 가슴을 뛰게 하고 있다.


인사이트Twitter 'Disney'


인사이트영화 '주토피아' 


주토피아 플러스에는 주토피아의 일부, 작은 캐릭터에 초점이 맞춰 이야기가 진행된다.


지난 2016년 개봉한 영화 주토피아는 살기 좋은 주토피아에서 일어난 의문의 연쇄 실종사건을 수사하는 토끼 경찰 주디와 이를 돕는 여우 닉의 이야기를 다뤘다.


닉과 주디가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까. 많은 팬의 사랑을 받았던 주토피아가 다시 돌아온다는 소식에 팬들은 벌써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디즈니플러스에는 약 10개의 스타워즈 시리즈와 10개의 마블 시리즈, 15개의 디즈니 라이브 액션, 디즈니 애니메이션, 픽사 시리즈, 15개의 디즈니 라이브 액션, 디즈니 애니메이션, 픽사 시리즈도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오는 2022년 주토피아 플러스와 함께 '빅히어로6' 스핀오프인 '베이맥스', '모아나'가 공개되고 오는 2023년 '티아나'가 공개된다.


인사이트영화 '주토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