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30일(월)

디폰데, LU42 고객 감사 카카오톡 플친 이벤트 '드로우 위크' 참여

인사이트사진 제공 = 디폰데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디폰데가 프리미엄 셀렉트숍 LU42에서 진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 'LU42 드로우 위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LU42 드로우 위크'는 지난 11월 화제가 됐던 온라인 기부 캠페인 '꽃 MBTI' 테스트의 1,000만 참여를 기념해 고객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는 12월 10일부터 18일까지 LU42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말을 제외하고 매일 1,000명을 추첨해 LU42 입점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증정한다.


디폰데는 드로우 위크에 참여해 수분케어 라인 '딥하이드라 B5' 대표 제품 2종을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디폰데


딥하이드라 B5는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는 제품으로, 최근 배우 김다미와 함께한 TV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디폰데는 오늘(11일)은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촘촘히 채워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수분 광채를 선사하는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수딩 앰플'을, 오는 15일에는 수분층과 리퀴드 크림층의 절묘한 6:4 배합으로 메마른 피부에 건강한 수분과 윤기를 선사하는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크림 미스트'를 당첨자 1,00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톡 친구 찾기에서 LU42를 검색해 플러스 친구를 맺고, 매일 오전 11시 발송되는 메시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주말을 제외한 매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2시 사이에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당일 오후 6시에 개별 안내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디폰데


디폰데 마케팅 담당자는 "좋은 취지로 참여한 LU42의 꽃 MBTI캠페인이 예상보다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받아 디폰데도 이에 보답하고자 드로우 위크에 동참하게 됐다"라며,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디폰데의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누리꾼들 사이에서 빠르게 확산되며 화제를 모은 LU42의 '꽃 MBTI' 테스트는 나만의 꽃을 알아보고 그 결과를 SNS로 공유 시, 건당 1,000원씩 기부금이 적립되는 착한 캠페인으로 호평받았다.


이번 'LU42 드로우 위크' 이벤트를 통해 의료진에게 보내는 메시지도 모으고 있다. 응원 메시지는 기부금 1억 원과 함께 코로나로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