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현아와 던의 인스타그램 속 크리스마스 호캉스 사진으로 화제가 된 캘빈클라인(Calvin Klein) 크리스마스 영상이 드디어 공개됐다.
최근 공개된 인 러브 위드 캘빈클라인(In love with Calvin Klein) 영상 속 현아와 던은 럭셔리한 호텔 스위트룸에서 달달한 분위기를 뽐냈다. 여느 커플처럼 서로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표현하는 모습이다.
이들은 FW20 CK BLACK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신상품과 CK 로고가 크게 새겨진 라운지웨어를 입었다.
풍성하고 포근한 원단의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로브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패셔니스타 커플다운 면모를 보였다. 과감하고 도발적인 매력은 덤이다.
현아와 던이 연말 파티 의상으로 직접 선택한 언더웨어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CK BLACK 제품으로 늘어난 실크 함유량과 세련된 핏으로 최상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고급스러운 플로럴 프린트, 매탈릭 로고, 얇은 레이스 디자인 등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됐다.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모던하고 섹시한 감성이 돋보이는 CK BLACK 언더웨어와 스윗한 CK ONE 라운지웨어를 추천한다.
한편 현아와 던 커플의 영상은 매거진 더블유 인스타그램과 더블유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내년 2월 28일까지 홀리데이 시즌오프 프로모션은 캘빈클라인 공식 온라인 스토어(☞바로가기)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