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6일(일)

"이경규vs1박2일"···사실상 2파전이라는 'KBS 연예대상' 유력 후보

인사이트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한 해가 저물어가는 와중에 각종 연말 시상식 주인공이 누가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연말을 맞이해 각 방송사 시상식 대상 트로피를 두고 누리꾼 추측이 이어지는 상황이다.


이 중에서도 누리꾼의 주목을 받는 것은 바로 KBS 연예대상이다.


아직 공식 후보가 발표되지는 않았지만 KBS 연예대상 트로피의 주인공은 사실상 2파전으로 보인다.


인사이트KBS2 '개는 훌륭하다'


인사이트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유력 후보 중 제일 먼저 꼽히는 이는 바로 이경규다.


이경규는 현재 KBS2 '개는 훌륭하다',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이끌고 있다.


'개는 훌륭하다'에서 이경규는 강형욱을 돕는 애견인으로서의 쏠쏠한 지식은 물론이고 유쾌한 예능감까지 뽐내며 안정적인 시청률 상승에 톡톡히 기여하고 있다는 평이다.


뿐만 아니라 그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남다른 요리 열정을 뽐내며 최다 우승을 달리고 있다.


인사이트KBS2 '1박 2일 시즌4'


인사이트Instagram 'dindinem'


다른 후보로 KBS2 '1박 2일 시즌4'팀의 단체 수상도 점쳐진다.


지난해 12월 새 멤버를 꾸려 첫 방송을 시작한 '1박 2일 시즌4'는 날이 갈수록 입소문을 타며 높은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는 중이다.


시청률뿐 아니라 연정훈, 김선호, 김종민, 딘딘, 라비, 문세윤의 물오른 시너지 또한 남다른 화제성을 자랑한다.


연예대상의 영광을 차지할 이는 과연 누구일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2020 KBS 연예대상'은 오는 24일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