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6일(일)

"CG 아니냐" 말 나올 정도로 쩍쩍 갈라진 등근육 과시한 '스위트홈' 이시영 (영상)

인사이트넷플릭스 '스위트홈'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배우 이시영이 영화 속 히어로를 연상케 하는 등근육을 과시했다.


지난 7일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스위트홈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넷플릭스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송강 분)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담았다.


메인 예고편에서 아파트 그린홈에 고립된 현수와 주민들은 알 수 없는 이유로 괴물이 돼가는 사람들을 피해 처절한 사투를 펼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Netflix Korea'


그중에서도 누리꾼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특수부대 출신의 전직 소방관 서이경 역으로 분한 이시영이었다.


이시영이 맡은 서이경은 원작 웹툰에는 등장하지 않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캐릭터다.


해당 영상에서 이시영은 상의를 탈의한 채 몸에 밀착되는 크롭탑을 입은 채로 등장했다.


그는 탄탄한 피지컬을 과시하며 무거운 철근을 맨몸으로 들어 올리는 등 여전사 같은 면모를 뽐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Netflix Korea'


이어 이시영은 "우리는 절망 속에 서 있습니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찢어질 듯한 등근육을 공개해 보는 이의 감탄을 이끌었다.


쩍쩍 갈라지는 등근육의 소유한 이시영의 모습은 마블 영화 속 주인공 헐크를 연상케 했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해당 드라마는 오는 18일 넷플릭스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인사이트넷플릭스 '스위트홈'


YouTube 'Netflix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