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6일(일)

문가영X차은우 '여신강림', 드디어 내일(9일) 첫방한다

인사이트tvN '여신강림'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여신강림'이 첫 방송을 앞두고 새 스틸컷을 공개했다.


8일 tvN '여신강림'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배우 문가영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어두운 집에 홀로 서 있는 문가영의 모습이 담겼다.


문가영은 호러 영화 속에 등장하는 '강시'를 연상케 하는 화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여신강림'


스틸컷에 등장하는 문가영은 메이크오버 여신으로 거듭나기 전 미숙한 화장을 하는 임주경의 모습으로 추측된다.


그가 해당 작품에서 맡은 임주경 역은 민낯을 죽어도 들키기 싫어하는 메이크오버 여신이다.


문가영은 다수 인터뷰를 통해 "1화에서 주경이의 화장 실력이 출중해지기까지 많은 시행착오를 겪는다"라고 밝힌 바 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그는 운동복 차림에 안경을 쓰고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여신강림'


당시 문가영은 얼굴에 난 뾰루지마저 가감 없이 드러내며 캐릭터를 찰떡같이 소화했다.


문가영과 호흡을 맞출 예정인 차은우는 탈인간급 외모, 명석한 두뇌, 타고난 운동신경까지 겸비한 '완벽남' 이수호 역을 맡는다.


한편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임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이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해당 드라마는 내일(9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tvN '여신강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