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6일(일)

"잘 먹는 여자 좋다"고 밝혀 전국 '먹짱'들 심쿵하게 만든 남자 스타 5명

인사이트왼쪽부터 현빈, 이동욱 / (좌) VAST엔터테인먼트, (우) 킹콩 by 스타쉽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복스럽게 잘 먹으니까 얼마나 좋아. 내 똥강아지"


한 먹방하는 사람이라면 할머니 집에서 밥 먹다가 꼭 들어봤을 법한 정겨운 말이다.


잘 먹어야 활력이 돋기에 대다수 어른들은 먹성 좋은 사람들을 선호하곤 한다.


놀랍게도(?) 남자 연예인 중에도 잘 먹는 여성을 이상형으로 꼽은 이들이 여럿 있다.


본의 아니게 다이어트를 멈추게 만들 남자 스타들을 아래 모아봤으니 함께 만나보자.


1. 여진구 


인사이트Naver 포스트 'JANUS ENT'

인사이트SBS '본격연예 한밤'


여진구는 24년째 여자친구를 만나본 적 없는 '모태솔로'지만 이상형은 확실했다.


과거 여진구는 SBS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해 좋아하는 여성상을 밝혔다.


그는 "제가 감정 표현이 많지 않다. 애교가 많고 잘 웃고 잘 먹는 사람이 좋다"라고 말했다.


2. 현빈 


인사이트VAST 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MBC '섹션TV 연예통신'


현빈 역시 잘 먹는 여자한테 매력을 느낀다고.


그는 과거 한 제작보고회에서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직업을 이해해주는 여자가 좋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특히 밥을 잘 먹는 여자가 제일 사랑스럽고 이상형이다"라고 덧붙여 팬들을 설레게 했다.


3. 이동욱


인사이트Instagram 'leedongwook_official'


인사이트V 라이브


3년 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는 이동욱의 팬미팅 '4 My Dear'(포 마이 디어)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이동욱은 "여기 모이신 팬 여러분에게 모두 해당된다"라며 이상형을 밝혔다.


이동욱은 "잘 먹는 여자, 지혜로운 분, 대화가 잘 통하는 분이 이상형"라고 말해 환호를 자아냈다.


4. 장기용 


인사이트KBS2 '본 어게인'


인사이트Olive '테이스티 로드'


최근 웹툰 원작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주연으로 캐스팅된 장기용.


지난 2017년 장기용은 KBS2 '고백부부'를 마치고 일간스포츠와 인터뷰를 가진 바 있다.


장기용은 "통통하지만 복스럽게 먹는 여자가 이상형이다. 옛날부터 그런 이성을 만났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그는 "순수하게 둘이 하고 싶은 것을 하는 걸 좋아한다. 놀이동산, 소풍 등을 다니며 소소하게 지내고 싶다"라며 연애 스타일까지 공개했다.


5. 딘딘


인사이트Instagram 'dindinem'


인사이트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


2주 교제했던 조현영과 우결 콘텐츠를 찍게 된 딘딘이 그 마지막 주인공이다.


딘딘은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청취자의 질문에 답변하던 중 자연스레 이상형을 밝혔다.


소개팅을 앞둔 청취자가 남자들은 어떤 여자를 좋아하냐고 묻자, 딘딘은 "음식 잘 먹는 여자 너무 좋다"라고 말했다.


이어 딘딘은 "맛있는 걸 시켜서 맛있게 모습을 보고 싶은데 항상 조금씩 먹더라. 속 터진다. 너무 가슴 아프다"라며 가식적이지 않고 솔직한 여성분이 좋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