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배우 공효진이 스위스 명품 시계 주얼리 브랜드 피아제와 함께한 홀리데이 비주얼을 공개했다.
숨가쁘게 달려온 2020년도를 마무리해야 할 12월, 코앞으로 다가온 연말과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공효진이 새로운 비주얼을 공개하며 소중한 순간을 더욱 찬란하게 빛을 밝힐 워치와 주얼리 컬렉션을 소개한다.
첫 번째 비주얼에서 공효진은 모던한 블랙 슬립 드레스에 드롭 이어링과 딥 버건디 스트랩 워치로 포인트를 주어 매혹적인 홀리데이 룩을 연출했다.
볼드한 링과 피아제 포제션 오픈 뱅글 그리고 말라카이트 스톤과 핑크 골드 소재가 매력적인 피아제 선라이트 다이아몬드 펜던트로 우아함까지 더했다.
화사한 미소가 돋보이는 두 번째 비주얼, 은은하게 빛나는 블랙 드레스에 핑크 골드 브레이슬릿이 고급스러운 주얼리 워치와 포제션 오픈 뱅글 그리고 이어링, 펜던트 네크리스로 눈부신 홀리데이 룩을 선보였다.
그녀의 손목을 화려하게 감싼 피아제 익스트림리 레이디 워치는 손목의 곡선을 따라 완벽하게 감싸는 착용감으로 금세공 기술력의 정수를 보여준다.
공효진이 익스트림리 레이디 워치와 함께 착용한 포제션 포제션 더블 브레이슬릿은 다채로운 개성과 감각을 지닌 현대 여성에게 유쾌한 무드를 더할 수 있다.
모든 비주얼에서 공효진은 사뿐히 내려앉은 아름다운 눈송이처럼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피아제 워치와 주얼리와 함께 홀리데이 룩을 완성시키며 보는 이로 하여금 홀리데이 시즌의 밝은 에너지를 느끼게 했다.
한편, 공효진과 피아제가 함께한 새로운 홀리데이 비주얼은 피아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피아제는 포제션 타임피스와 더불어 남녀를 위한 워치&주얼리 기프트를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