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8일(월)

'해리포터 덕후' 손녀 위해 할아버지가 뒷마당에 선물한 '호그와트 놀이공원' 클래스

인사이트bomb01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해리포터를 좋아하는 손녀를 위해서 뒷마당에 호그와트를 지어준 통 큰 할아버지가 있다.


지난 28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bomb01은 손녀와 손자들을 위해 집 뒷마당에 호그와트를 완벽하게 재연한 '장난감 집'을 지어준 할아버지의 이야기를 전했다.


캐나다 온타리오에 사는 데이브 던롭(Dave Dunlop)은 평소 해리포터를 좋아하는 손녀 로건을 위해 통 큰 선물을 해줬다.


바로 해리포터 호그와트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장난감 집을 뒷마당에 지어 선물한 것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bomo01


공개된 사진에는 실제 해리포터 영화 속에서나 보던 호그와트 앞에서 데이브의 손녀 로건이 기쁨 표정을 지으며 친구들과 포즈를 짓고 있다.


실제 아이들이 들어갈 수 있을 만큼 거대한 크기로 지어진 이 집은 호그와트 성을 완벽하게 재현해냈다.


데이브는 한 장난감 회사에 호그와트를 완벽히 재현해 낸 이 장난감 집을 특별 주문했다.


호그와트 성 꼭대기 부분에는 미끄럼틀이 설치돼 있어 로건과 친구들이 신나게 놀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캡션을 입력해 주세요.


그뿐만 아니라 실내 내부도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도록 호그와트 내의 기숙사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 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손녀에 대한 무한한 사랑이 돋보이는 이 호그와트 성이 완성되기까지는 무려 6주나 되는 시간이 걸렸다.


데이브는 정확한 비용을 밝히지 않았지만 그의 주문을 받고 호그와트 성을 특별 주문한 업체에 따르면 이런 장난감 집을 제작하는 데 최소 1만 5천 달러(한화 약 1,657만 원)에서 25만 달려(한화 약 2억 7,625만 원)든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손녀에 대한 할아버지의 사랑이 깃든 호그와트 섬이다", "할아버지의 무한한 사랑을 받는 손녀가 부럽다", "나도 호그와트 성 갖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인다.


인사이트bomb01


인사이트Facebook 'Daily 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