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완벽한 늑대가 되기 위한 모험의 시작...영화 '100% 울프: 푸들이 될 순 없어' 스틸컷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팝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푸들이 되어버린 유서 깊은 늑대인간 가문 후계자 프레디가 진정한 늑대로 거듭나기 위한 모험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 '100% 울프: 푸들이 될 순 없어'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스틸컷 8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귀여운 푸들로 변한 프레디가 늑대로 거듭나기 위해 용감한 모험에 뛰어드는 장면을 포착했다.


프레디가 거리의 강아지 베티의 도움으로 가문의 보물 '문스톤'을 찾는 스틸은 둘 사이의 뜨거운 우정과 성장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팝엔터테인먼트


비밀을 간직한 삼촌 핫스퍼와 문스톤을 훔친 아이스크림 장수 크립, 무시무시한 가발 연구소장의 모습은 프레디에게 다가올 역경을 암시하며, 과연 그가 어려움을 뚫고 늑대로 변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 영화는 올여름 영국 박스오피스에서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에 이어 깜짝 흥행에 성공하며 "'라이온 킹'의 재미를 잇는 애니메이션"(Movie4Kids), "가족과 함께 볼 수 있는 최고의 영화"(The People's Movies), "놀랄만큼 재미있고 밝은 행복을 주는 이야기"(jimschembri.com) 등 모험과 감동, 교훈이 담긴 이야기에 아낌없는 호평을 받았다.


특히 '마야' 알렉스 스타더만 감독과 '울버린',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참여한 명품 제작진이 합류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고품격 애니메이션이 탄생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팝엔터테인먼트


흥미진진 모험 가득한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늑생회복 판타지 어드벤처 '100% 울프: 푸들이 될 순 없어'는 12월 24일 개봉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팝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