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듀이트리는 신제품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가 뷰티 전문가 '디렉터 파이' 추천 화장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정식 출시 전부터 디렉터파이에게 성분 테스트를 받았으며, 제품력이 확인되어 착한 화장품 앰블럼을 획득했다.
디렉터파이는 깐깐한 제품 검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큰 신뢰를 얻고 있는 뷰티 전문가이자, 약 86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다.
성분 분석을 바탕으로, 제품력을 다방면으로 테스트하여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 및 구매에도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디렉터파이는 수부지 피부 케어와 환절기 겨울철 속건조 잡기를 위해 꼭 챙겨야할 성분으로 '약산성'과 '아미노산'을 강조했으며, 이에 적합한 제품으로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를 추천, 소개했다.
디렉터파이가 강조한 '아미노산'은 피부 천연보습인자에 가장 많이 포함되어 있는 성분으로 피부 속 영양과 수분을 전달해주는 역할을 한다.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아미노산 클렌징으로 피부 속 수분은 지키고 영양은 채워, 맑은 피부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저자극, 약산성 제형이 부드럽게 피부의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세정해주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화장품 성분 분석에 권위있는 디렉터파이가 직접 사용 및 테스트 완료한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로 촉촉 세안의 정석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수분까지 빼앗아 가던 클렌저의 결점을 빼고, 피부에 영양을 채워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하이 아미노 클렌징으로, 클렌징부터 피부결 케어를 시작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렉터파이가 추천한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듀이트리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