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6일(일)

"중·고등학생, 20일 동안 CGV 영화 '6천원'에 본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가 공부하느라 고생이 많은 청소년을 위해 할인 쿠폰을 대거 뿌린다.


26일부터 CGV는 올 한해 정말 고생 많았을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위트 있는 메시지가 담긴 '무조건 합격 부적' 4종을 배포한다.


해당 합격 부적은 수능일인 12월 3일부터 12월 23일까지 일반 2D 영화를 6천 원에 관람할 수 있는 쿠폰으로 사용 가능하다.


합격 부적에 적혀있는 온라인 쿠폰 번호 7자리를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등록하면 청소년에 한해 1인당 2매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CGV


무조건 합격 부적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 또는 CGV 공식 SNS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CGV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정재영 팀장은 "올해 여러모로 고생했을 수험생들이 CGV의 무조건 합격 부적으로 잠시나마 웃으며 용기를 얻었으면 하는 마음"이라며 "SNS나 CGV 홈페이지를 통해 쉽게 합격 부적 이미지를 다운받을 수 있으니 수험생 자녀를 둔 지인 또는 주변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담아 합격 부적을 전달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CGV는 지난달 26일부터 영화표 가격을 1천 원씩 인상했다.


이에 주중(월~목) 오후 1시 이후 일반 2D 영화를 보려면 1만 2천 원이, 주말(금~일)에 영화를 보려면 1만 3천 원이 필요했다.


해당 쿠폰만 있으면 '반값'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어 청소년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