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래퍼 미란이, 먼치맨, 쿤디판다, 머쉬베놈이 부른 'VVS'가 음원 차트를 점령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Mnet '쇼 미 더 머니 9'에서 미란이, 먼치맨, 쿤디판다, 머쉬베놈은 'VVS (Feat. JUSTHIS)(Prod. GroovyRoom)'를 열창하며 역대급 무대를 선보였다.
해당 무대의 음원은 다음 날인 2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VVS (Feat. JUSTHIS)(Prod. GroovyRoom)' 음원은 발매와 동시에 음원 차트 1위 석권 후 현재까지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26일 오전 기준 'VVS (Feat. JUSTHIS)(Prod. GroovyRoom)'는 멜론, 지니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방탄소년단, 장범준 등 쟁쟁한 가수들을 제치고 실시간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2020년 음원차트를 퍼펙트 올킬 한 음원은 지코의 '아무노래', 아이유의 '마음을 드려요', '에잇',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 싹쓰리의 '다시 여기 바닷가', 방탄소년단의 'Dynamite',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 정도다.
'VVS (Feat. JUSTHIS)(Prod. GroovyRoom)'는 오디션 프로그램 경연 곡임에도 쟁쟁한 노래들과 함께 퍼펙트 올킬 음원에 랭크됐다.
해당 음악은 다이아몬드 등급 중 최상위 등급을 뜻하듯, 화려하게 빛날 자기의 인생과 목표에 대해 에너지 있게 이야기하는 가사를 담고 있다.
현재 Mnet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된 'VVS' 머쉬베놈, 미란이의 음원 배틀 무대 클립 영상은 680만 뷰, 머쉬베놈, 미란이, 쿤디판다, 먼치맨이 함께 부른 'VVS' 무대는 380만 뷰를 기록했다.
특히 래퍼 머쉬베놈과 미란이는 레전드 무대를 경신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쇼 미 더 머니 9' 유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르고 있다.
방송 7회 만에 역대급 음원을 탄생시킨 '쇼 미 더 머니 9'가 앞으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머쉬베놈과 미란이가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Mnet '쇼 미 더 머니 9'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