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한다다' 촬영 당시 이초희에게 실제로 설렜다고 고백한 이상이

인사이트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이상이가 '한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연인 호흡을 맞췄던 이초희에게 실제로 설렌 적이 있다고 고백한다.


오늘(24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를 통해 라이징 스타로 발돋움한 배우 이상이가 출연한다.


이날 이상이는 '한번 다녀왔습니다' 촬영 당시 '사돈 커플'로 찰떡케미를 뽐냈던 상대역 이초희에게 실제로 설렌 적이 있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극했다.


극 중에서 평소 안경을 쓰고 다니며 수수한 모습이던 이초희가 청순 여신으로 180도 변신한 모습에 '현실 심쿵'했다는 것.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상이는 "내가 아는 사람이 맞나 놀랐다"며 이초희에게 "누나 오늘은 좀 달라 보인다"는 말을 남겼다고 전해 모두를 설레게 했다.


이에 멤버들은 그렇게 '심쿵'하게 되면 더 눈길이 가지 않냐고 질문하며 '이상이 몰이'를 시작했다.


하지만 이상이는 "일로서 잘 마무리 했다"며 멤버들의 장난에 휘둘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이상이는 이날 방송을 통해 '한번 다녀왔습니다' 캐스팅 오디션 비하인드 및 최근 근황 등을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대세 배우'로 떠오른 이상이가 출연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오늘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인사이트Instagram 'chodzm'


인사이트굳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