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1일(화)
[광고]

"이다희가 이다희 했다" 시계 화보에서 역대급 미모 리즈 갱신한 이다희

인사이트페라가모 타임피스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배우 이다희가 럭셔리 시계 브랜드 페라가모 타임피스(Ferragamo Timepieces)와 함께한 화보에서 또 한 번 역대급 미모 리즈를 갱신했다.


매거진 보그(VOGUE) 12월 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수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배우 이다희의 아름다운 순간을 가득 담아냈다. 


현장에서 이다희는 다채로운 매력의 페라가모 시계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것은 물론, 특유의 호소력 있는 깊은 눈빛과 감각적인 포즈로 카메라를 압도하며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시선을 뗄 수 없는 인형 같은 이목구비와 도회적이면서도 순수함이 공존하는 신비로운 비주얼은 역시 “이다희는 이다희”라며 절로 고개를 끄덕이게 만들었다. 


인사이트페라가모 타임피스


또한 미니멀한 의상에 다양한 컬러와 소재의 손목시계로 심플하지만 힘 있는 포인트를 준 감각적인 워치 스타일링을 통해 워너비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 또한 톡톡히 보여줬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다희는 페라가모 시계의 럭셔리한 무드를 한없이 극대화하는 우아한 애티튜드와 스타일링으로 주목받았다. 


인사이트페라가모 타임피스


포멀한 화이트 재킷에 로즈 골드 케이스와 스트랩이 돋보이는 페라가모 간치니 브레이슬릿 시계를 매치해 워너비 오피스 룩을 완성하는 한 편, 바디 라인이 드러나는 화이트 드레스에는 심플한 스틸 브레이슬릿 시계를 매치해 기품 있는 드레스업 스타일을 연출하기도 했다.


인사이트페라가모 타임피스


이다희가 착용한 시계는 페라가모 간치니(Ferragamo GANCINI) 컬렉션으로 슬림한 케이스와 얇은 밴드(스트랩)이 어우러져 마치 주얼리를 연상케하는 브레이슬릿 워치다. 


각도에 따라 색이 오묘하게 변하는 마더 오브 펄 다이얼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인사이트페라가모 타임피스


어깨 라인이 돋보이는 화이트 오프숄더 블라우스를 입은 컷에서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그레이 & 와인색의 레더 스트랩 시계를 포인트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의 룩을 선보였다.


인사이트페라가모 타임피스


이다희가 착용한 제품은 신제품 페라가모 시그니처(Ferragamo SIGNATURE) 컬렉션 시계로 고급스러운 컬러감의 레더 스트랩에 스티치 장식을 더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인사이트페라가모 타임피스


뿐만 아니라 이다희는 블랙 컬러 배경으로 또 다른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다희는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레더 벨트로 완성한 블랙 원피스룩에 클래식한 디자인과 블루 다이얼이 매력적인 페라가모 듀오(Ferragamo DUO) 컬렉션 시계를 착용해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인사이트페라가모 타임피스


나아가 미니멀한 화이트 톱 의상에는 로즈 골드&스틸 메시 밴드 시계로 포인트를 줘 따라 하고 싶은 워너비 워치 스타일링을 감각적으로 연출했다.


YouTube 'galleryoclock'


페라가모 타임피스 관계자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분위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다희가 페라가모 타임피스가 추구하는 클래식하고 우아한 감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표현했다"라며 "이다희가 선보인 페라가모 시계로 데일리 룩에 고급스럽고 세련된 포인트를 더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다희가 착용한 페라가모 시계는 전국 유명 백화점 내 갤러리어클락 매장 및 홈페이지, 온라인 기획전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갤러리어클락 매장 : 1644-7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