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드디어 공개된 띵작 웹툰 원작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예고편 (영상)

인사이트넷플릭스 '스위트홈'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이 베일을 벗었다.


19일 넷플릭스 측은 '스위트홈'의 첫 예고편과 스틸컷을 공개했다.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송강 분)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린다.


내재된 욕망이 인간을 괴물로 만드는 흥미로운 소재와 짜릿한 서스펜스로 수많은 마니아를 확보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넷플릭스 '스위트홈'


공개된 티저 영상은 시작과 동시에 압도적인 몰입감과 스릴을 선사했다.


괴물의 시점으로 그린홈 곳곳을 훑는 과감한 카메라 워킹과 괴물들의 포효가 담긴 생생한 사운드가 긴장감 넘치는 서스펜스를 예고했다.


집에 밀고 들어온 괴물과 맞닥뜨린 현수의 모습까지 엔딩에 담겨있어 그린홈 주민들이 괴물에 맞서 어떤 일을 겪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함께 공개된 스틸컷은 '스위트홈'을 이끌어갈 4인을 포착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넷플릭스 '스위트홈'


기이한 재난 상황을 맞닥뜨리고 세상 밖으로 나오는 은둔형 외톨이 현수 역의 송강은 웹툰 속 캐릭터와 놀라운 싱크로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배우 이진욱은 모두가 조폭이라고 오해하는 전직 형사 편상욱 역을 맡았다. 상처로 뒤덮인 얼굴과 비밀에 싸인 과거를 가진 그가 괴물을 상대로 어떤 이야기와 활약을 보여줄 지 궁금해진다.


원작에는 없던 새롭게 추가된 인물인 특수부대 출신의 전직 소방관 서이경 역을 맡은 배우 이시영은 남다른 판단력과 재빠른 전투기술로 괴물들과 거침없이 맞서며 역대급 카리스마를 발휘할 예정이다.


또한 이도현은 브레인 이은혁을 연기하며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재난에 맞서 타고난 냉철함으로 그린홈 주민들을 이끈다.


캐릭터 스틸 4종과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2020년 초대형 프로젝트 '스위트홈'은 오는 12월 18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넷플릭스 '스위트홈'


YouTube 'Netflix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