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6일(일)

'아바타' 연결 방해하는 '악당 장윤주'와 강렬한 데뷔 티저 찍은 에스파 (영상)

인사이트SM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가 데뷔곡 '블랙 맘바'(Black Mamba)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15일 SM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에스파의 첫 싱글 '블랙 맘바'의 뮤직비디오 인트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멤버 카리나가 의자에 앉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 도입부부터 누리꾼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랙 컬러 룩에 반짝이는 골드 주얼리를 매치한 카리나의 미모는 더욱 빛났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SMTOWN'


특히 카리나 뒤로 '악당' 장윤주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장윤주는 검게 물든 양손으로 카리나 목을 감싸며 기묘한 분위기를 자아내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에스파의 데뷔곡 '블랙 맘바'는 주문을 외우는 듯한 캐치한 훅이 돋보이는 곡으로, 파워풀한 댄스곡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SMTOWN'


데뷔곡 이름이기도 한 '블랙 맘바'는 에스파와 아바타 '아이(ae)'의 연결을 방해하고 세상을 위협하는 존재다.


에스파가 '블랙 맘바'의 존재를 알게 되며 모험을 펼치는 이야기는 노래 가사에 그대로 담길 예정이다.


에스파는 SM엔터테인먼트가 그룹 레드벨벳 이후 6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이다.


에스파의 데뷔 싱글 '블랙 맘바'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도 이날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오픈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M엔터테인먼트


YouTube 'SM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