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블랙핑크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한 BJ 겸 유튜버 뜨뜨뜨뜨가 욕 폭격을 받았다.
사진 속에 리사가 없기 때문이었는데, 욕 폭격을 받던 그는 급기야 인종차별주의자라는 낙인까지 찍혔다.
지난 3일 뜨뜨뜨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꿈 인가"라며 블랙핑크 외 김희철 등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뜨뜨뜨뜨는 "쉬는 시간에 급작스레 단체 기념사진 찍었는데 리사님이 자리에 없으실 때라 너무 아쉽다"며 "리사님도 정말 팬이다. 다들 만나뵙게 돼서 너무 영광이었다. 콘서트 꼭 놀러가겠다"고 말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흡족한 미소를 짓고 있는 뜨뜨뜨뜨가 블랙핑크 멤버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뜨뜨뜨뜨는 분명 리사가 사진 속에 없는 이유를 설명했지만, 많은 누리꾼들이 "리사 인종차별하냐"라며 질타했다.
한 번으로 끝나지 않고 계속 질타가 이어지자 뜨뜨뜨뜨는 결국 해당 게시글의 댓글창을 닫았다.
블랙핑크와 함께 찍은 사진 외 다른 게시물의 댓글창은 열려있는 상태다.
이날 뜨뜨뜨뜨와 블랙핑크는 게임 플레이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블랙핑크의 펀 매치(FUN MATCH)'를 통해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뜨뜨뜨뜨는 게임 유튜버로, 아프리카TV에서도 활동하고 있다. 그는 최근 가수 에일리와 '배틀그라운드' 게임 방송을 진행했다가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