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스트릿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컨버스(CONVERSE)가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와 컨버스 X 골프 왕(CONVERSE X GOLF WANG) 척 70을 출시한다.
컨버스는 지난 2017년부터 힙합씬을 넘어 유스 컬쳐를 이끌고 있는 유명 힙합 아티스트이자 래퍼인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이어 나가고 있다.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는 골프왕 아카이브에서 가져온 이번 디자인을 통해 2016년 첫 번째 패션쇼 런웨이에서 눈길을 끌었던 아이코닉 패턴인 폴카 닷(POLKA DOT)을 부활시켰다.
소재는 캔버스 대신 워시드 데님을 사용하였고 볼드하면서 컬러풀한 레인보우 폴카 닷을 아웃솔부터 어퍼까지 전체적으로 적용하여 유쾌함을 더했다.
또한 오솔라이트 인솔을 사용하여 더욱 편안하고 내구성이 높아진 척 70이 탄생했다.
매 시즌 컨버스와의 협업 컬렉션을 통해 신선한 패션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와 함께한 컨버스 X 골프왕 척 70은 11월 11일 컨버스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오프라인 컨버스 (홍대, 명동, 롯데월드몰, 두타, 코엑스), 카시나 1997 압구정, 웍스아웃 라이즈, 온더스팟 가로수길, 아트모스 압구정, 케이스스터디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