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괴도 키드가 살인 누명 쓰고 도망 가는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4DX로 나온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가 전국의 '만화 덕후'들을 위해 인기 애니메이션 5편을 4DX로 상영한다.


9일 CGV는 오는 12일부터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38개 극장에서 '4DX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CGV는 콘텐츠 개봉 연기 등으로 한동안 극장을 방문하지 못한 애니메이션 팬들을 위해 4DX와 최고의 궁합을 보인 애니메이션 5편을 엄선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따라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과 '노 게임 노 라이프 –제로-',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오디널 스케일-', '킹 오브 프리즘'(바이 프리티 리듬), '킹 오브 프리즘 프라이드 더 히어로'를 4DX로 관람할 수 있게 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특히 4DX 포맷으로 최초 상영되는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이 만화 팬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은 일본에서 마블 영화 '어벤져스4'도 이길 만큼 호평이 자자했던 작품이다.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에는 살인 누명을 쓰고 도망가게 되는 괴도 키드의 처절한 모습과 달달하게 수영장 데이트를 즐기는 신이치·란의 흥미로운 관계가 그려진다.


화려한 프리즘 쇼의 향연이 펼쳐지는 '킹 오브 프리즘' 시리즈 두 편도 만화 팬들의 기대작 중 하다. 


인사이트애니메이션 '킹 오브 프리즘 올 스타즈 -프리즘 쇼☆베스트10-'


인사이트애니메이션 '노 게임 노 라이프 –제로-'


이 작품은 프리즘 스타 육성 학교인 에델로즈에 다니는 오버 더 레인보우의 멤버들이 프리즘 킹 컵 무대에 도전하는 모습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관객은 영화 속 노래 리듬에 맞춰 움직이는 4DX 효과 덕에 프리즘 쇼 무대에 직접 오른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4DX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예매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1만 원이다.


CJ CGV 편성전략팀 김홍민 팀장은 "스토리 자체로도 충분히 흥미롭지만 놀라운 싱크와 다채로운 효과가 더해지는 4DX로 보면 몰입도가 더욱 높아지는 애니메이션 5편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극장에 오는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여러 포맷의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