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올해가 가기 전 다시 오지 않을 역대급 블랙프라이데이를 준비했다.
안다르는 내일(10일) 오전 10시부터 창립 이래 최초 기모 레깅스를 단돈 1만원에 판매한다.
쉽게 오지 않는 기회인 만큼 절대 놓치지 말 것. 지금부터 안다르가 작정하고 준비한 2020 블랙프라이데이 혜택을 알아보자.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릴레이특가
내일(10일) 오전 10시부터 17일(화)까지 매일 오전 10시, 딱 1시간만 안다르 제품을 10%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첫 번째 릴레이특가 상품은 '마마무 레깅스'로 유명한 '에어쿨링 레깅스'다. 최저가 1만원 대에 구매 가능하다.
한정 수량이라 한눈팔면 바로 품절행이니 집중하도록 하자.
블랙프라이데이 최저가에 추가 5% 할인까지?
안다르는 매일 오전 10시, 단 1시간 동안만 발급받을 수 있는 추가 '5% 할인 쿠폰'을 준비했다.
더욱 놀라운 점은 역대급 할인에 5%까지 추가로 쓸 수 있다는 것. 최저가에 최저가를 더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단 쿠폰 유효기간은 당일까지이니 고민하지 말고 바로 사용하는 게 좋겠다.
안다르 회원이면 누구나 블랙세일
블랙프라이데이 마지막 주 23일부터 안다르 회원만 구매할 수 있는 초특가 제품이 기다린다.
비회원은 구매할 수 없어 아직 안다르 회원이 아니라면 미리 가입하고 준비해두길 바란다.
품절되면 끝이니 마음에 든다면 바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안다르가 준비한 역대급 블랙프라이데이 혜택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내일(10일) 오전 10시,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