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6일(일)

쉬는 시간에 수지 '아이스크림 꽁다리' 대신 따주고 '손우산' 해준 남주혁 (영상)

인사이트YouTube '매니지먼트 숲'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배우 남주혁이 tvN '스타트업'에 함께 출연 중인 수지를 다정히 챙겨주는 모습이 포착돼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지난 4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스타트업'을 촬영 중인 수지, 남주혁의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쉬는 시간에도 딱 붙어서 알콩달콩 이야기 나누는 수지와 남주혁의 모습이 담겼다.


남주혁과 수지는 나란히 한 의자에 앉아 라면과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허기를 채웠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매니지먼트 숲'


하지만 수지는 아이스크림 꽁다리가 잘 따지지 않는지 연신 낑낑댔다.


옆에서 이를 지켜보던 남주혁은 아무 말 없이 수지의 손에서 아이스크림을 가져갔다.


이어 그는 힘 한 번 주더니 단번에 꽁다리를 제거하고는 다시 수지의 손에 아이스크림을 쥐여줬다.


또한 남주혁은 수지가 머리 위의 마이크에 부딛힐까봐 "마이크 조심하라"며 직접 '손우산'을 해주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매니지먼트 숲'


수지가 다른 곳을 보고 있을 때 몰래 '손우산'을 해주던 그는 이내 수지와 눈이 마주치자 멋쩍은 듯 웃어 보였다.


드라마 스토리보다 더 설레 난리 난 남주혁의 배려심 넘치는 모습은 하단 영상에서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수지와 남주혁이 출연 중인 tvN '스타트업'은 매주 주말 오후 9시에 방송된다.


YouTube '매니지먼트 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