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6일(일)

"심신 지친 채영이가 마음의 안식처 찾은 듯"···채영♥침화사 '열애 지지' 성명 발표한 트와이스 팬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디시인사이드 트와이스 갤러리가 멤버 채영의 연애를 응원하고 나섰다.


6일 트와이스 갤러리는 트와이스 채영과 타투이스트 침화사의 열애를 지지하는 성명문을 공개했다.


트와이스 갤러리 측은 "채영과 침화사로 추정되는 두 사람이 대형마트를 방문한 사진이 게재됐으며, 또 다른 사진에는 채영과 침화사로 추정되는 두 사람이 비슷한 모양의 반지를 끼고 있어 커플링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며 "침화사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크로키 속 얼굴이 채영과 비슷하다는 주장이 제기됐으며, 채영의 남동생이 침화사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있다는 것을 지적하는 등 다양한 추측들이 등장해 관심을 증폭시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들은 "사람은 기본적으로 음과 양의 조화로 이루어져 있으며, 방위를 상징하는 사신들은 음양의 원리에 의해서 파생되고, 그 각각은 본래의 색을 지니고 있다. 채영을 상징하는 #e62722(적색)은 남쪽을 향하고 있으며, 그녀의 뜨거운 심장을 받아 줄 차가운 북쪽 기운을 지닌 침화사가 자연의 섭리에 따라 때에 맞춰 나타난 것이라 생각된다"라고 덧붙였다.


트와이스 채영이 12일 오전 서울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트와이스 갤러리 측은 "채영은 오랜 연예계 활동 속에서 지친 심신을 기댈 수 있는 마음의 안식처를 찾은 것이라 생각되기에, 팬들은 마지막까지 그녀의 열렬한 사랑을 응원하려 한다"라며 전혀 실망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이들은 박진영에게도 당부의 말을 전하며 채영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트와이스 갤러리 측은 "박진영 JYP 총괄 프로듀서는 TWICE 멤버 채영이 오래도록 행복한 사랑을 통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옆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채영의 열애설에 대해 인정이나 부정이 아닌 "공식 입장이 없다"는 답을 내놓았다.


활동에 지장을 주지 않는 사생활이라 사실을 확인해 줄 이유가 없다는 뜻으로 해석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JYPETWICE'


인사이트디시인사이드 트와이스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