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인싸들 유행어 등극각"···트와이스 다현이 재해석한 '일취월장' (영상)

인사이트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트와이스 다현이 재지 넘치는 입담으로 간식 퀴즈를 정복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는 그룹 트와이스의 나연, 지효, 다현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트와이스 멤버들은 우유 크림 큐브를 걸고 신·구조어퀴즈에 도전했다. 


문제로 '당모치'가 등장했고 다현은 자신있게 '당당한 모습인 치와와'를 외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하지만 오답이었다. 이에 다현은 굴하지 않고 '당근이지 모른 척 치사하게', '당근 모여서 치킨이지' 등 오답 퍼레이드를 이어나가며 웃음을 선사했다.


다현을 애타게 한 문제의 정답은 박나래가 말한 '당연히 모든 치킨은 옳다'였다.


다음 문제로 '일취월장'이 등장했다. 다현은 '일요일에 취하고 월요일에 장 보러 간다', '일요일에 취하고 월요일에 출근 장난하냐'를 내뱉으며 작문 천재에 등극했다.


계속된 실패에도 끊임없이 도전을 이어가던 다현은 감 잡았다는 듯 고개를 끄덕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그는 능글맞은 표정을 지으며 '일요일에 취하면 월요일에 장난 아니야'를 외쳤고 결국 정답에 성공했다.


신박하고 창의적인 다현의 작문 실력에 많은 이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다현이 속한 그룹 트와이스는 지난달 'I CAN'T STOP ME'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Naver TV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