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프리미엄 브랜드 셀큐어가 오는 31일, 롯데홈쇼핑에서 신제품 '팔알지디 액티베이터 앰플'을 선보인다.
셀큐어의 팔알지디(PAL-RGD)는 주름, 보습, 탄력개선에 탁월하여 백화점 및 에스테틱 등에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셀큐어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특히 가을, 겨울철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던 라인이다.
모기업 셀트리온의 연구소에서 개발한 '팔-알지디' 성분을 기반으로 탁월한 주름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팔알지디 액티베이터 앰플'(이하 팔알지디 앰플)은 중년여성의 고민인 8가지 깊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속탄력, 리프팅, 보습관리까지 하나로 가능하도록 한층 업그레이드된 앰플 형태로 선보인다.
주름개선에 강력한 펩타이드 '팔알지디'와 초미세콜라겐 '콜라겐 리포좀' 등 핵심 영양성분이 99% 함유되었고, 셀트리온만의 바이오기술로 탄생시킨 프리미엄 피부구성 단백질 EGF(표피세포 성장인자)를 국내 최대 함량으로 함유했다.
나이가 들수록 탄력이 저하되는 피부에 이중 리포좀 기술로 빠르고 효과적으로 침투하여 피부에 탄탄한 힘을 부여하고 EGF로 피부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사용 4주후 눈 밑, 팔자, 굵은 미간, 굵은 입가 등을 비롯해 중년 이후 눈에 띄는 굵은 불독살 주름 완화에 도움을 주고, 흔히 말하는 '베게 눌린 자국'의 피부 탄성 복원력 개선에도 도움을 주며, 이중턱 리프팅 개선 등이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입증되었다.
기존의 앰플처럼 젤 타입이 아니라, 크리미한 제형으로 고농축 앰플의 흡수력과 크림의 부드러운 보습력을 한 병에 고스란히 담아내 피부 속부터 쫀득하고 촉촉하게 케어가 가능하다.
셀큐어 측은,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성했다. 집에서도 프리미엄 케어가 가능한 팔알지디 앰플은 1주일에 1병씩 총 4주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5개월 프로그램으로 24만 9천원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