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8일(월)

남매 컨셉 유이와 '우결' 시작하더니 페북에 '연애 중♥'까지 띄운 조재원

인사이트YouTube '조재원'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유튜버 조재원이 김유이와 '연애 중'까지 띄우며 본격적인 '우결'을 시작했다.


친남매 케미로 사랑받은 두 사람은 기존의 모습을 벗어 던지고 완벽한 연인의 모습을 선보인다.


지난 26일 조재원은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동료 유튜버 김유이와 '연애 중'을 띄웠다.


조재원은 "내 멋대로 공개해서 미안해"라며 두 사람의 달달한 연애의 시작을 팬들에게 공개했다.


인사이트YouTube '조재원'


인사이트Facebook '조재원'


해당 게시글은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냈다. 좋아요만 10만개 이상 찍혔으며 댓글도 4만 2천여개가 달렸다.


누리꾼들과 동료 유튜버들은 놀랐다는 반응을 보이며 뜨겁게 반응했다. 하지만 이 '연애 중'은 가상 연애인 것으로 드러났다. 두 사람이 '우결' 콘셉트의 영상을 찍기로 했기 때문이다.


앞서 두 사람은 달달한 사랑 노래를 발매하기 위해 가상 연애를 시작했다. 오랜 시간 사심 하나 없는 남매 사이로 지내온 터라 함께 사랑 노래를 부를 정도의 연애 감정이 생기지 않아서다.


처음에는 두 사람 모두 어색한 듯 연애 시작부터 어려워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혹여나 가상 연애 때문에 어색한 사이가 될까 우려하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조재원'


하지만 두 사람은 본 촬영에 들어가자마자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 평소 캐쥬얼한 복장을 선호하던 조재원은 이날 재킷까지 차려입으며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였다.


조재원은 남자답게 먼저 다가가 김유이에게 "나랑 사귀어 줄래?"라며 진심을 전했다. 김유이도 고백을 받아주면서 두 사람은 연인이 됐다.


두 사람의 우결을 담아낸 "내 여자친구는 김유이" 영상은 총 4부작으로 공개된다. EP4가 공개된 다음 날인 오는 10일 두 사람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러브송도 함께 발매될 예정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로맨틱 가이다", "남매 콘셉트 때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다", "연애중까지 띄웠으면 말 다 했지 뭐", "벌써 다음 회가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YouTube '조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