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1일(화)

안다르, 가볍고 포근한 '스트레치 후리스 스웻' 3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안다르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안다르는 요즘 같은 날씨에 제격인 신상 '후리스 스웻'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안다르 '후리스 스웻 시리즈'는 오버핏 하이넥, 컬러블록 후디, 리벌스 후디까지 세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트레치 후리스 스웻 오버핏 하이넥'은 풀오버 스타일의 기모스웻셔츠로, 턱 밑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지퍼로 보온성을 높였다. 앞면에는 캥거루 포켓이 있어 손에 녹이거나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다.


'스트레치 후리스 스웻 컬러블록 후디'는 통통 튀는 컬러 배색이 매력적인 아노락형 기모 스웻후디 제품이다. 앞, 뒤 절개 포인트와 절개 라인을 기준으로 통통 튀는 컬러블록 디자인을 적용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안다르


'스트레치 후리스 스웻 리벌스 후디'는 엉덩이를 완전히 덮는 기장감의 제품으로, 폭신한 볼륨감이 따뜻함을 선사한다. 전면의 캥거루 포켓은 몸 판과 다른 원단을 사용해 포인트를 줬고 포켓 안에 내장재를 넣어 포근함과 따뜻함을 더했다.


안다르 '스트레치 후리스 스웻 시리즈'는 우수한 신축성과 가벼움으로, 입고 활동하고 벗는 순간까지 편안함을 선사한다. 효성 크레오라 스판사를 사용해 본래 길이보다 5~8배 늘어나는 우수한 신축성을 확보했다. 안감에 최고급 기모스웻 소재를 사용해 더욱 포근한 촉감을 느낄 수 있다.


무게감이 있는 가을, 겨울 아우터와는 달리 우수한 보온성을 갖고 있으면서도 무겁지 않다는 점이 장점이다. 이너를 여러 겹 겹쳐 입은 후 후리스 스웻을 입는 레이어드룩 스타일에도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한편, 안다르 후리스스웻 시리즈는 오늘(27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발매되어 10%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투톤다이드 롱슬리브와 하드크러쉬 ACC 등 다양한 신상을 함께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