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뷰디아니가 오는 3월 28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열리는 '로즈 와일리展: Hullo Hullo, Following on' 전시의 공식 협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단발머리에 미니스커트를 입고 대형 캔버스 앞에서 붓을 휘두르는 현역 화가로 대중적인 소재와 자유로운 표현력으로 사랑 받으며, 영국을 넘어 전 세계를 사로잡아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것을 증명한 86세 할머니 화가 '로즈 와일리'의 회화, 드로잉, 설치미술과 대표작을 포함해 총 150여 점의 원화가 전시되는 세계 최초 대규모 개인전이다.
뷰디아니는 피부에 깊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최고급 에센셜 오일을 첨가한 '아로마 마스크팩 4종'과 피부톤에 상관없이 자연스럽게 톤 업 되어 밀착되는 'UV 프로텍터 프라이머 토닝 CC', '라솔킨 이지핏 마스크' 등을 포함한 다양한 품목들로 구성하여 협찬할 예정이다.
뷰디아니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전시회 데이트 이벤트 선물을 기획하여 내일(8일)까지 뷰디아니 인스타그램을 통해 '로즈 와일리 展: Hullo Hullo, Following on' 전시 초대권을 받을 수 있는 사전 이벤트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응모방법은 뷰디아니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로즈 와일리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함께 가고 싶은 사람과 간단한 신청 이유를 댓글로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1인 2매 증정)에게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 발표는 오는 10일 개별 연락으로 진행된다.
뷰디아니 관계자는 "나이라는 장벽을 넘어 열정과 에너지 넘치는 화가로 많은 이들의 선망과 존경의 대상인 로즈 와일리 작가의 국내 전시 소식을 듣고 그녀의 정신을 따라 뷰디아니도 함께 발자취를 함께 하고자 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