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30일(월)

헉슬리, '마스크팩 특별패키지' 오는 24일 현대홈쇼핑 '최초쇼' 방송

인사이트사진 제공 = 헉슬리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헉슬리의 '마스크팩 특별 패키지'가 오는 24일 현대 홈쇼핑 '최초쇼' 컴백 방송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토요일 오전 10시 20분부터 85분간 진행되는 '최초쇼' 방송은 지난 해 10월 론칭 방송부터 4차 앵콜 방송까지 기록적인 주문량을 달성했던 헉슬리의 '마스크팩 특별 패키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요청에 보답하고자, 집중 케어가 필요한 겨울 시즌 대비를 위한 소비자들을 위해 파격적 혜택과 함께 돌아온다.


이 날 방송에서는 메인 제품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7박스, '마스크 글로우 앤 브라이트니스' 2박스를 포함해 각종 피부 스트레스를 이기는 헉슬리만의 '항산화 트리오(토너, 에센스, 크림)'로 구성된 첫 번째 패키지와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16박스 '마스크 글로우 앤 브라이트니스' 4박스로 구성 된 두 번째 패키지 중 선택이 가능하며, 정상가에서 70% 할인 된 파격가로 만나볼 수 있다.


헉슬리 론칭 방송 때부터 함께해 온 쇼호스트 최현우와 오하나가 출연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청담 메이크업 살롱의 아티스트 및 스타들이 애정하는 마스크 팩으로 알려지며 2019년 헉슬리 베스트셀러 1위로 등극한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는 사하라 사막의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수를 최적의 제형으로 구현해 보습 및 영양 효과를 극대화한 마스크 팩이다.


'마스크 글로우 앤 브라이트니스'는 선인장 줄기 추출물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밀크 에센스가 맑은 피부로 가꾸어 주며 영양감이 풍부하면서도 산뜻하게 마무리 되는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헉슬리만의 특별한 듀얼 파우치 형태로 사용 직전 터뜨려 블렌딩 후 신선하게 사용하는 신개념 마스크 팩이다.


피부가 먼저 느끼기 시작한 겨울 시즌, 선인장의 강력한 보습 에너지를 담은 헉슬리의 '마스크팩 특별 패키지'는 오는 24일 오전 10시 20분부터 11시 45분까지 현대홈쇼핑 최현우의 초이스 '최초쇼'를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