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최근 넷플릭스 유저들의 눈이 번쩍 뜨일 소식이 전해졌다.
올여름 개봉해 380만 관객을 동원한 좀비 영화 '반도'를 이제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게 됐다는 기쁜 소식이다.
얼마 전 넷플릭스는 곧 공개될 영화 리스트를 발표했다.
이 리스트에는 수많은 시청자들을 TV 앞으로 모이게 했던 OCN 드라마 '보이스 시즌 2', 달달한 크리스마스 로맨스가 담겨 화제작으로 떠오른 영화 '홀리데이트', 릴리 제임스가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영화 '레베카' 등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
특히 유저들은 한 영화에 주목했다. 바로 강동원이 좀비들과 사투를 벌이는 영화 '반도'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좀비물의 스릴과 오락성, 강동원의 미모까지 즐길 수 있는 영화 '반도'는 오는 11월 3일 넷플릭스에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7월 15일 개봉한 '반도'는 영화 '부산행' 그 후 4년을 배경으로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전작보다 커진 스케일 그리고 오락성까지 갖춰 수많은 관객들의 선택을 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결국 손익분기점 250만 명을 훌쩍 넘긴 381만 명의 관객 수를 기록했다.
높은 흥행 성적을 기록한 '반도'가 약 2주 후 공개된다는 소식에 영화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