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미…미안해"
최근 남자친구와의 성관계 문제로 고민인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채 1분을 넘기지 못하는 나약한 '정력' 때문이다.
하지만 남성들에게 있어 '정력'은 곧 자존심이자 무기다. 이를 꾸짖고 보채다 보면 상황은 더 심각해질 것이다.
이런 상황이 반복되면 남성은 지금보다 더한 부담감과 스트레스에 시달리게 된다. 심한 경우 잠자리를 갖지 않는 '섹스리스' 연인으로 발전할 될 수 있다.
답답한 여성만큼이나 속앓이를 하고 있을 남자친구다. 몸이 약해지면 마음도 약해지는 법.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정력에 좋은 영양제를 먹여 몸 상태를 최고로 끌어올리는 게 중요하겠다. 때로는 부담을 주는 것보단 회유해가며 사탕을 던져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먹는 것만으로도 발기 '강직도'가 달라져 성관계로 인한 고민은 사라질 것이다.
오늘은 남성 정력에 좋은 영양제를 소개하겠다. 기가 죽어있는 남자친구에게 힘을 실어 줄 수 있는 영양제를 지금부터 살펴보자.
1. 마카
'페루의 산삼' 마카는 잘 알려진 천연 정력제로 전 세계 남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02년 페루에서 실시한 한 연구에 따르면 마카가 남성 성욕 증진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카에는 31가지 천연 영양소를 포함해서 아미노산과 미네랄, 비타민이 함유돼 있다. 이는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이 근육 또는 혈액으로 바뀌거나 에너지로 변하는 대사를 촉진한다.
마카는 성적 흥분을 일으키며 성욕 증진에도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식약처는 마카젤라틴화 분말이 들어간 마카만 효능을 인정하고 있으니 구매 시 고려하도록 하자.
2. 아르기닌
아르기닌은 상처 재생, 에너지 생성 등에 도움을 준다. 또한 산화질소를 생성해 혈액으로 방출해준다.
이는 혈액순환을 촉진해 발기부전 치료에 매우 효과적이다.
비아그라와도 관련이 있는 산화질소를 생성하는 아르기닌은 하루 1g을 섭취하면 된다.
실제로 아르기닌을 섭취하는 남성들은 "섭취를 시작한 이후로 발기 '강직도'에 큰 변화가 생겼다"고 입을 모은다.
3. 아연
아연은 우리 몸에서 면역 체계·성장·DNA 생성·상처 회복·효소 활성·감각 등에 관여하는 중요한 미량 원소이다
아연은 정액의 일부를 구성하는데 정자의 활동을 활발하게 해준다.
또한 사정 시 정자를 분출시키는 연동운동을 원활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 흔히 정력에 좋다고 알려진 굴에도 이 아연이 들어가 있다.
아연은 비타민 A, 칼슘, 인 등과 함께 복용할 때 그 효과가 가장 좋다. 혹 철분 보충제를 복용 중이라면 시차를 두고 먹는 게 좋다.
혹시라도 효과가 너무 좋아 과대 섭취하는 일은 없어야 한다. 하루 150mg 이상을 섭취할 경우 면역반응이 억제될 수 있으니 말이다.
4. 흑마늘
마늘을 발효 시켜 알이 검은색인 '흑마늘'은 남성 정력 증진에 매우 효과적이다.
흑마늘은 생마늘보다 항산화 성분이 10배 이상 높아 면역증진, 피로회복, 성인병예방, 항염효과, 항암효과, 노화 방지 등의 다양한 효과를 보인다.
흑마늘 역시 '아연'이 많이 들어간 식품으로 정력에 매우 좋다.
음료로 출시돼 있어 아침마다 간편히 먹기에도 좋다.
다만 흑마늘은 과하게 먹는 경우 위점막을 상하게 할 수 있어 적정량을 지켜 섭취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