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8일(월)

"오빠, 미안해서 못 받아"···남친한테 4000만원짜리 '벤츠' 선물 받은 여친의 반응 (영상)

인사이트YouTube '연애 이야기 Yeon's Couple'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오빠 나 이거 미안해서 못 받아"


자신의 오랜 로망을 기억한 남자친구의 특별한 선물에 여자친구는 하염없이 눈물을 흘렸다.


지난 16일 유튜버 '연애 이야기 Yeon's Couple'은 자신의 채널에 "결혼 선물로 외제차 벤츠를 선물했을 때 여자친구 반응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어릴 적부터 벤츠에 대한 로망을 가지고 있던 혜연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한 호연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연애 이야기 Yeon's Couple'


호연은 혜연을 지하주차장으로 유인해 약 4000만 원에 달하는 '벤츠 A 220 모델'을 깜짝 선물했다.


함께 살게 되면서 출퇴근 시 이용할 자동차가 필요했던 혜연을 위한 선물이었다. 혜연의 취향에 맞춰 시트를 베이지색으로 정한 센스도 돋보였다.


선물을 받은 혜연은 마치 전기에 감전된 사람처럼 화들짝 놀라며 소리를 질렀다.


이내 상황을 파악한 혜연은 "오빠 나 이거 못 받아. 미안해서 못 받아"라는 말과 함께 눈물을 쏟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연애 이야기 Yeon's Couple'


"널 위해 준비한 선물이야"라는 말에 혜연은 조금씩 차를 살펴보기 시작했고 이내 피어오르는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그녀는 자리에서 방방 뛰는 것은 물론 자동차를 껴안으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모습 보니까 남자친구 엄청 뿌듯하겠다", "남자친구가 엄청 세심한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호연과 혜연은 60만 구독자를 보유한 커플 유튜버로 곧 결혼을 앞두고 있다.


YouTube '연애 이야기 Yeon's Cou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