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1일(화)

안다르, 집콕 운동 열풍 이어갈 '신상 홈트레이닝 용품'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안다르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안다르는 집에서 하는 운동과 바디케어를 도와주는 신상 '홈트레이닝 용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운동을 하는 홈트레이닝, 일명 '홈트'가 뉴노멀로 떠오르고 있다. 집에서 휴식을 취하면서도 마사지 볼이나 폼롤러 등을 이용해 바디케어를 하거나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피로를 풀고 건강을 챙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안다르는 소재와 두께를 달리한 3가지 종류의 요가매트를 출시한다.


지난해부터 인기리에 판매 중인 '릴렉스 에어라이트 요가매트'는 스크래치 및 오염에 강해 실내 운동뿐만 아니라 실외 운동 시에도 유용한 제품이다. 4mm 두께로 우수한 탄성력과 다양한 동작에도 매트가 밀리는 현상이 없어 기본 매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신상인 '릴렉스 에어소프트 요가매트'는 8mm의 두께감을 지녔다. 운동 초보자 또는 폭신하고 두꺼운 두께감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제작됐으며, 앞면의 중심선은 초보자들이 쉽고 정확하게 균형 잡힌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릴렉스 에어바운스 요가매트'는 5mm 두께의 매트로 중급 이상의 수련자를 위한 제품이다. 매트의 바닥면을 천연고무로 제작해 고난도 동작 수행시에도 매트가 밀리지 않고 안정감을 유지할 수 있다.


신상 요가매트뿐만 아니라 마사지와 스트레칭이 가능한 다양한 릴렉스 컬렉션 제품이 출시된다.


매트 정리와 스트레칭 도구로 활용할 수 있는 매트 스트랩을 비롯해 릴렉스 마사지 스틱, 릴렉스 마사지 싱글볼, 릴렉스 마사지 듀얼볼, 릴렉스 요가링까지 손쉽게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돕는 바디케어 용품이다.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휴식시간을 원한다면 선택해야 할 제품이다.


첫 선을 보이는 안다르의 릴렉스 짐볼과 릴렉스 웨이트볼은 흐트러진 신체 밸런스를 잡아주고 근력을 강화하는 소도구다. 1kg의 웨이트볼을 이용하면 쉽게 운동강도를 높일 수 있고, 근력 강화에도 효과적이다. 부드럽고 유연한 재질로 제작돼 떨어뜨려도 안전하며 마사지볼로도 사용 가능하다.


한편, 안다르는 요가매트 3종, 요가링, 짐볼, 웨이트볼 등 신상 홈트레이닝 용품을 포함한 안다르 릴렉션 컬렉션을 오늘(13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