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너 때문에 다쳤다"···칼질하다 손 베자 계속 잔소리한 이솔이에 리얼 정색한 박성광 (영상)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신혼부부 박성광과 이솔이가 살벌한 신경전을 펼쳤다.


지난 12일 방송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성광과 이솔이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박성광은 아내 이솔이를 위한 식사를 준비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샀다.


그러나 박성광이 오이를 손에 들고 칼질하자 이솔이는 불안함에 가만히 있지 못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이솔이는 "제발 내려놓고 해라. 불안하다"며 부엌으로 향했고, 손을 다친 박성광에 화들짝 놀랐다.


그는 박성광을 다그치며 들고 있던 반창고를 손가락에 붙여줬다.


박성광은 "앉아 있어. 내가 할게"라며 "가만히 좀 있어"라고 이솔이를 다독였다. 하지만 이솔이는 "그럼 다치지 말든가. 안전하게 하던가"라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이에 두 사람은 잠시 언쟁을 벌였고, 박성광은 "아침부터 잔소리하지 말라"며 "네가 말해서 다친 거다"고 짜증 냈다.


그러면서 박성광은 "짜증이 확 난다"며 분노를 삭히지 못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VCR로 마주하던 박성광은 "전날 싸워서 화해 만찬을 만들고자 음식을 했다. 그런데 기분이 다 풀리지 않은 상황이다 보니 나도 모르게 화가 났던 것 같다"고 전해 일부 시청자의 공감을 샀다.


한편 박성광, 이솔이가 출연하는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한다.


Naver TV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