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7일(월)

'상큼+청량미' 터트리며 '러브식 걸즈' 최초 컴백 무대 선보인 오늘자 블랙핑크 (영상)

인사이트MBC '쇼! 음악중심'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블랙핑크가 신곡 '러브식 걸즈'(Lovesick Girls)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블랙핑크는 수록곡 '프리티 새비지'(Pretty Savage)와 '러브식 걸즈' 컴백 무대를 가졌다.


특히 타이틀곡 '러브식 걸즈'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블랙핑크는 이날 무대에서도 여전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화사하면서도 발랄한 패션으로 무대에 선 멤버들은 빨간색 리본 등의 포인트로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쇼! 음악중심'


멤버들은 형형색색의 의상을 입고 각자 넘치는 개성을 자랑해 팬들의 환호를 불렀다.


또한 노래의 경쾌한 멜로디와 함께 멤버들은 한 치의 오차 없는 칼군무를 선보였다.


화려한 불꽃과 함께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블랙핑크의 모습은 왜 그들이 월드 클래스인지 증명했다.


무엇보다 격렬한 안무를 추면서도 블랙핑크는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자랑해 감탄을 불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쇼! 음악중심'


하이라이트 부분에서는 백댄서들과 함께 축제가 연상되는 즐거운 분위기의 무대를 만들어 보는 이를 즐겁게 했다.


'얼빡' 구도의 엔딩샷에서는 멤버 모두 우월한 인형 미모를 선보이기도 했다.


역대급 비주얼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을 들뜨게 한 블랙핑크의 신곡 무대를 하단에서 만나보자.


인사이트MBC '쇼! 음악중심'


Naver TV '쇼! 음악중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