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7일(월)

"한신포차에서 내 다리 뽑아갔다"는 은지원 폭로(?)에 황급히 입장문 낸 더본코리아 (영상)

인사이트Instagram 'theborn_tasty'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신서유기 8'에서 제비로 변신한 은지원의 폭로(?)에 한신포차가 응답했다.


지난 8일 한신포차를 운영 중인 더본코리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장문을 발표했다.


더본코리아 측은 "최근 온라인에 유포되고 있는 강제 제비 다리 탈취설에 대한 본사의 입장문입니다"라며 "은근히 믿으셨던 분들 계셨다면 제비 다리가 아닌 닭발임을 기억해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게시물에서 더본코리아는 "논란의 중심이 된 메뉴는 한신포차의 한신 닭발"이라며 한신포차가 제비 다리를 뽑아갔다는 주장은 거짓이라고 강조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theborn_tasty'


그러면서 "한신닭발은 닭발로 만들어진다"며 "팩트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가까운 한신포차 매장 or 배달을 통해 한신닭발을 주문하시면 확인 가능하다"고 주장했다.


또한 "은제비씨 연락 주세요. 제비 다리 대신 닭발 드릴게요"라고 센스 있게 덧붙였다.


지난 2일 tvN '신서유기 8'은 예고편을 공개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인사이트Instagram 'theborn_tasty'


인사이트tvN '신서유기 8'


해당 예고편에는 은지원이 제비로 변신한 모습이 그려졌다.


은지원은 "다리가 부러져서 날지 못한다"며 "한신포차에서 내 다리를 뜯어갔다"고 말했다.


이 같은 은지원의 농담에 유쾌하게 반응한 더본코리아의 입장문을 본 누리꾼은 "저렇게 입장문을 낸 게 너무 귀엽다"며 센스 있는 대응을 칭찬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신서유기 8'


※ 관련 영상은 3분 20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신서유기 8'